유학생의 하루 I 일본도쿄 해외생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유학생의 하루 I 일본도쿄 해외생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3. 31.

해외생활

지금의 나의 삶! 단 한 번도 미처 생각해 보지 못한 매우 다채롭고 신기한 삶!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매우 역동적인 삶! 신기하고 놀라운 일들만 한껏 가득 한 하루하루가 매우 행복하고 즐거운 나의 삶!

나는 지금, 매순간이 무척이나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너무나도 감사하고 의미 있는 삶을 매일매일 마주하고 있다. 하루하루가 갈수록 기대되는 가슴 뛰는 삶을 그렇게 분주히 살아가고 있다.


바로 내일, 어떠한 일들이 일어날지 미리 짐작이 가는 삶이 계속된다면, 그러한 하루하루가 매순간 지속된다면, 그 얼마나 새로운 삶을 갈망하고 또 소망하게 될까? 그 얼마나 새로운 또 다른 삶을 깊게 꿈꾸게 될까?

일본도쿄

일본도쿄 유학, 해외생활 중에 느끼는 지금의 이 순간이 여러모로 많은 의미로 내게 듬뿍 다가온다. 나는 앞으로도 이러한 새로움을 받아들이는 열린 마음과 자세로 그렇게 매순간을 힘껏 마주해야겠다. 열심히 치열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그렇게 나의 또 다른 새로운 성장의 모습을 위해 부지런히 살아가야겠다. 정말이지 깊이 있는 나의 새로운 발전된 모습을 위하여 분주히 분주히 앞으로 나아가야겠다. 이에 훗날의 나의 새로운 모습이 무척이나 기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