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쿄 일상블로그 / 바쁜 하루 속에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일본도쿄 일상블로그 / 바쁜 하루 속에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1. 9.

일상블로그

무언가의 간절한 바람은 나의 의지와 다짐을 더욱 굳건히 그리고 단단히 하기에 매우 충분했고, 나의 그러한 마음은 곧장 강인한 행동력과 꾸준한 실천력으로 나를 그렇게 선도하기에, 줄곧 이어지게 하기에 매우 다분했다. 나는 내가 추구하는 이상과 희망을 위하여, 나의 높은 목표를 위하여 그렇게 오늘 하루도 부단히 앞을 향하여 꿋꿋이 달려가 보았다.

하나하나 조금씩 그렇게 깊이 있게 성장해 나가는 나의 그러한 기분 좋은 모습을 넉넉히 상상하며 오늘 하루를 이만 정리해 본다. 내일도 부디 배움 가득한 날이 될 수 있기를 진실로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