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새롭게 시작되는 나의 새해다짐, 신년 새해 계획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2018년 새롭게 시작되는 나의 새해다짐, 신년 새해 계획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1. 1.

새해다짐

드디어 새로운 한 해가 밝았다. 2018년 무술년.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나의 무궁무진한 미지의 삶이 2018년에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나를 인도해 줄지 그 방향이 무척이나 궁금하다. 모두가 다 똑같은 삶, 모두가 다 똑같은 방향만 보면서 왠지 끌려가는 느낌의 삶이 너무도 싫어 선택한 나의 인생 방향이 과연 새로운 한 해 2018년에는 진정 어떠한 모습으로 전개될 지 참으로 궁금하고 기대 된다.

부디 매순간 행복하고 즐겁고 기쁜, 가슴 벅찬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설령 힘겹고 어려운 일이 나를 부단히도 무겁게 짓누르더라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는 강인한 용기와 자신감으로 굳세게 나아가는 저돌적인 자세, 태도를 언제나 항상 내 스스로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그러한 모습을 꾸준히 견지해 나갔으면 좋겠다.


나의 새해다짐, 새해목표, 새해계획, 새해결심, 새해소망이 부디 2018년 1월 1일부로 새로운 한 해 동안 변함없이 반드시 굳게 지켜져 끊임없는 도전과 불굴의 투지로 꼭 이러한 나의 새해소원이 결단코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나는 내 자신을 믿는다.

새해 계획

나는 내 인생, 나의 삶을 너무도 사랑한다. 그 누구라도 나의 삶을 조금이나마, 간접적으로나마 느껴 본 사람이라면 나의 인생, 나의 삶을 결코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신년계획

나 이해랑, 앞으로도 두려움 없이 용기 있게 내 삶을 개척해 나가야겠다. 그리고 세상에 밝은 빛을 온전히 내비추는 따뜻한 사람이 되어야겠다. 사회에 공헌하기 위해서 다짐했던 나의 그 시간들, 반드시 몸소 실천하고 행동하여 의미있는 무거운 발자취를 듬뿍 남겨 나가야겠다. 부디 숱한 경험을 통해 축적된 나의 이러한 결심이 올 한 해 동안 신년계획으로 반드시 꼭 부지런히 지켜졌으면 좋겠다.

나는 나의 인생, 나의 삶을 진정으로 깊이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