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일상 블로그 I 삶의 매순간.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일본 도쿄 일상 블로그 I 삶의 매순간.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6. 22.

일상 블로그

무언가로부터의 무거운 갈망과 무언가로부터의 깊은 상념은 오늘도 나를 무척이나 외롭게 만든다. 언제쯤이면 이러한 숱한 고민으로부터 보다 자유로워질 수 있을까? 어떤 시점이 되면 이러한 여러모로의 다채로운 문제로부터 보다 자유로워질 수 있을까? 정녕 그러한 순간이 오긴 하는 걸까?

매순간 치열하고 저돌적으로 삶을 마주하고 싶었다. 매순간 부지런히 삶의 하루하루들을 소중히 그렇게 맹렬히 부딪혀보고 싶었다. 나는 나의 모든 순간순간들에 대하여 이처럼 부끄럽지 않게 삶을 한껏 살아가고 싶었다. 어렵고 힘들더라도 그러한 자세와 태도로 나의 모습을 듬뿍 그리고 싶었다. 그리고 나의 삶의 여정, 그 단단한 테두리를 정성스럽게 그리고 싶었다.

< 도쿄 일상블로그 Seoul Soul 도쿄 브이로그 채널 링크>

지나가버린 삶의 진한 여운이 아직도 나의 뇌리에서 쉽게 가시지 않는다. 소중한 순간들, 감사한 순간들, 어렵고 힘든 순간들 속에서도 굳건히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보다 단단해져 갔던 나의 그 과정들, 그리고 나의 목표 그 꿈을 조금씩 조금씩 열심히 이루어나가기 위하여 혼을 담아 노력했던 그 시간들. 아, 그 모든 순간 순간들이 정말이지 너무나도 잊혀지지가 않는다.


무거운 성장을 위하여 현재의 고통과 아픔을 감내해야만 했던 나의 그 모든 시간 시간들이, 이제는 매우 값지고 소중한 경험으로서 깊이 추억된다. 고난과 역경의 과정들을 보다 슬기롭게 헤쳐나가기 위하여 부단히 견뎌나갔던 나의 그 모든 과정 과정들이 이제는 정말이지 내 삶에 있어 너무나도 중요하고 큰 배움의 시간들로서 기억된다.

앞으로도 이러한 시간과 삶의 여정들이 보다 나를 단단하고 무게 있게 성장시키기 위하여 각각의 상황마다 큰 역할을 하리라 확신한다.

브이로그

일본 도쿄에서의 나의 생활이 이처럼 너무나도 값지고 소중하다. 먼훗날, 오늘의 이 삶의 순간순간들을 더욱 한껏 추억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나는 정말이지 매순간순간마다 모든 상황들에 대하여 부지런히 그리고 매우 치열하게 행동하며 그렇게 인생을 나아가야겠다. 그렇게 삶을 열심히 마주하며 힘껏 살아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