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인생 I 일본 도쿄 일상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멋진 인생 I 일본 도쿄 일상 블로그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6. 24.

도쿄 일상

가끔은 아름다운 풍경을 보기 위해 좋은 경치가 잔잔히 스며있는 곳에 산책을 가기도 하고, 때로는 즐겁고 행복한 느낌의 그러한 마음을 한껏 마주하기 위해 맛있는 음식을 듬뿍 먹으러 고급 음식점에 분주히 가기도 하고, 언제인가는 마구 웃으며 재밌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열심히 가까운 지인들을 만나러 바삐 가기도 하고. 음, 나의 도쿄에서의 하루하루의 생활이 모두 이러함에 멈춤 없는 연속이다.

일본 도쿄 일상 블로그 브이로그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일상 블로그

예전에는 미처 생각해보지 못했던 요즘의 도쿄 일상인지라, 지금의 나의 모든 순간순간들이 무척이나 소중하고 의미 있게 느껴진다. 나의 현재의 일본 도쿄에서의 모든 시간 시간들이 참으로 값지고 감사하게 느껴진다.

앞으로도 매순간순간을 내가 살아있음을 한껏 느끼며 그렇게 마음이 향하는 방향에 따라 온전히 삶을 살아가 보고 싶다. 내 마음이 진정으로 원하고 바라는 그 방향에 따라 최선을 다 하여 열심히 용기 있게 나아가 보고 싶다. 끝이 없을지라도, 답이 없을지라도, 호기심과 실천력을 가지고 담대하게 줄곧 걸어가 보고 싶다. 나의 모든 것을 다 끌어 모아, 부지런히 흘러가 보고 싶다. 나는 그렇게, 인생을 한 번 멋지게 살아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