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도쿄 생활 하루하루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나의 도쿄 생활 하루하루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6. 25.

도쿄 생활

새로운 인연에 대한 설레임과 기대는 오늘도 나를 무척이나 행복하고 즐겁게 만든다. 그리고 진정 살아있음을 다시 한 번 절실히 또 느끼게 한다. 이에 나는, 매일의 하루하루들이 참으로 기쁘고 소중하다.

앞으로의 나의 삶은 과연 어떠한 방향으로 흘러갈까? 앞으로의 나의 인생은 과연 어떠한 분위기로 물들어갈까? 내가 예전부터 간절히 소망하고 원했던 그 방향과 최대한 가깝게 그리고 비슷하게 그렇게 흘러가 줄까? 그러한 느낌으로 줄곧 나아가줄까?

쉽지 않은 해외생활의 연속이, 때로는 지치고 피곤하고 그리고 매우 힘들게 느껴질 때도 있지만, 그래도 나는 지금의 나의 삶이 참 좋다. 하루하루 다채롭게 힘껏 흘러가는 나의 이러한 다양한 삶이 참 좋다. 정말 마음에 든다.

훗날의 나는 과연 어느 곳에서 자리하며 줄곧 인생을 살아가고 있을까? 훗날의 나는 진정 어떠한 곳에서 자리하며 한껏 인생을 그렇게 마주하고 있을까? 아, 오늘따라 나의 삶이 참 다시금 새롭게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