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지 없는 여행, 도쿄 일상 브이로그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목적지 없는 여행, 도쿄 일상 브이로그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7. 1.

도쿄 일상

최근들어, 목적없이 그저 발길이 향하는 대로 떠나는 그러한 느낌의 여행이 참 좋다. 그저 정처없이 유랑하는 느낌으로, 그저 떠도는 느낌으로 마냥 흘러가 듯 다니는 그러한 여행의 느낌이 요즘들어 너무나도 참 좋다.

뭔가, 신비한 모험을 떠나는 거 같기도 하고, 무언가 영화 속의 주인공처럼 행동하는 거 같기도 하고, 마음 속의 생각들을 직접 실천하는 분위기라 내심 여러모로 해냈다는 기분에 기쁘기도 하고, 음.. 이래저래 지금의 이 순간이 참으로 즐겁고 행복하다. 너무나도 마음이 매일 설레고 무척 좋다.

일본 도쿄 일상 블로그, 브이로그 영상 (바로가기 링크)

앞으로도 하루하루의 매순간순간들을 이렇게 값지고 소중하게, 그렇게 의미 있게 보내고 싶다. 매일매일을 이처럼 깊이 있고 풍성하게 한껏 열심히 마주해 보고 싶다. 나의 오늘이, 그리고 나의 내일이 언제나 항상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아니, 그러한 순간들과 최대한 가까워질 수 있도록.

그리고 나의 과거, 나의 지나간 시간들을 훗날 기분 좋게 추억할 수 있도록. 그 아름다운 순간순간들을 무겁게 한껏 그리워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