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직장인들의 헌팅 술집, 도쿄 유라쿠초 여행 코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일본 직장인들의 헌팅 술집, 도쿄 유라쿠초 여행 코스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0.

도쿄술집

오늘은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대표적인 숨은 도쿄여행코스 유라쿠초 지역에 대해서 자세히 일본여행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도쿄여행지 유라쿠초 지역은 도쿄 치요다 구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도쿄지하철 유라쿠초역을 중심으로 조성되어 있는 도쿄의 최대 번화가입니다.

이 유라쿠초 지역은 주변에 긴자, 히비야공원, 도쿄타워, 츠키지시장과도 거리가 매우 가까워 이와 함께 연계하여 도쿄여행 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혼자일본여행

일본도쿄 긴자 거리의 중심부인 추오도리 사거리에서 히비야공원이 있는 곳의 방향을 따라 북서쪽으로 대략 500m 정도 떨어져 있는 이곳 유라쿠초 숨은 도쿄여행지 일대는 작고 아담한 도쿄맛집 식당부터 시작하여 빅카메라, 마루이백화점, 루미네백화점, 한큐백화점과 같은 대형 쇼핑센터들이 복합적으로 자리해 있습니다. 이에 혼자일본여행 즐기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제가 직접 방문한 도쿄 유라쿠초 일대는 대형백화점들이 정말로 많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로 분위기 있고 아담한 소박한 도쿄맛집 식당들이 다양하게 함께 자리해 있었습니다.

▲ 유라쿠초 주변에 위치해 있는 도쿄식당들은 모두 다 하나같이 매우 분위기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래된 낡은 곳곳의 거리는 정말로 의미 있어 보였습니다.

유라쿠초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이곳 자리에서 여러 사람들의 많은 웃음소리들을 한껏 담았을 이 유라쿠초 일대의 도쿄식당들이 정말 모두 다 매우 정겹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참 아기자기 예쁘게 느껴졌습니다.

다른 도쿄의 여느 여행지와는 달리 한국사람들 사이에서 아직 잘 알려져 있지 않은 곳이라 그런지, 이곳 유라쿠초는 매우 일본스러운 느낌이 특히나 더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서 일본의 서민적인 분위기가 참 많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인지 회사를 마치고 주변 동료들과 함께 이곳 유라쿠초를 찾는 직장인들의 모습이 참 많이 보였습니다.

유라쿠초역 바로 옆으로 빅카메라 지점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 CLICK >

차분하고 조용한 유라쿠초 거리의 모습이 무척이나 편안하고 안락하게 느껴졌습니다. 이에 저는 이곳 거리의 벤치에 앉아 한동안 오랜 시간, 깊은 생각에 한껏 잠겨 보았습니다.

▲ 저마다 분주히 움직이는 사람들 사이로 유유히 발걸음을 옮기는 저의 지금의 이 순간이 참으로 의미 있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무척이나 소중하고 감사하게 생각되었습니다. 이에 정말 이 여행의 순간이 진심으로 참 행복했습니다.

저는 한껏 어두워져버린 아름다운 밤하늘을 묵묵히 바라보며 한동안 깊은 생각에 빠져 보았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살아가야 할 숱한 날들과 그 계획에 대해서 깊이 고민해 보았습니다. 이제 앞으로 제가 그려나가야 할 삶은 어떠한 모습일지 이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혼자일본여행, 도쿄 유라쿠초 여행지 마무리 하며>

아름다운 주변의 곳곳을 분주히 두 눈에 담아가며 자연스레 발길이 닳는 여기저기를 한껏 열심히 걸음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의미 있는 여행의 순간들을 듬뿍 경험해 보았습니다.

이에 정말 모든 이 순간들이 참으로 소중하고 값지게 느껴졌습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여행의 기억들이 꾸준히 쭉 이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