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규슈 나가사키 데지마워프 여행 코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일본 규슈 나가사키 데지마워프 여행 코스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0.

나가사키 데지마워프

오늘은 일본 나가사키의 최고 추천 여행지, 나가사키 데지마워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데지마 워프는 나가사키 노면전차, 데지마 전차정류장에서 하차한 후, 도보로 약 3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전차정류장에서 매우 가까워 충분히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가사키 노면전차 데지마 역을 가운데 기준으로 내리자마자 바로 왼편에는 데지마가 위치해 있고,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약 3분 정도 걸어가면 곧바로 데지마와프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에 전차에서 내리면 곧바로 데지마를 먼저 구경하고, 그 이후 데지마워프로 이동하면 매우 좋은 동선으로 효율적인 여행이 될 거 같습니다.

나가사키 데지마 안내 및 후기, 가는 법 (바로가기)

나가사키 데지마와프

참고로 나가사키 데지마워프는 낮에 풍경과 경치의 모습도 매우 아름답지만, 특히나 밤의 야경이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에 저는 낮에도 데지마워프를 찾았고, 야경을 보기 위해 밤에도 데지마와프를 찾았습니다.

나가사키 데지마워프 가는 법 : 나가사키 노면전차 데지마 역에서 내린 후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위치. (데지마와프 가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계속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나가사키 데지마워프 운영시간 : 각 레스토랑과 바의 사정의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오전10시부터 오후11시까지 운영.

< CLICK >

▼아래 사진은 데지마워프 메인 거리의 모습입니다.

<바다를 마주보며 위치해 있는 여러 레스토랑과 술집>

데지마워프는 데지마 복원 사업의 하나로 조성되기 시작한 복합 문화 상업 시설입니다. 바다를 마주보는 위치해 조성되어 있으며, 이에 느낌 있고 분위기 가득한 예쁜 레스토랑과 바들이 즐비하게 함께 자리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와 함께 생맥주 한잔 하면서, 여유로이 여행의 좋은 추억들 잔뜩 만들어 가면 매우 좋을 거 같습니다.

노천 카페에 앉아 살며시 불어오는 바다 바람을 맞으며 맥주 한 모금 들이켰습니다. 곳곳에 저처럼 이런 여행의 시간을 만끽하기 위해 낮부터 맥주나 커피를 하는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그리고 조깅을 하는 일본 사람들도 정말 많이 보였습니다진정 나가사키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느긋하게 좋은 시간 한껏 느끼니 너무나 기분이 상쾌하고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이곳 데지마 와프에서 좋은 여행의 휴식 시간 보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나가사키 데지마워프 가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가운데 노란색 별★로 표시된 곳이 바로 나가사키 노면전차, 데지마 전차정류장의 모습입니다. 저 ★의 곳을 기준으로 파란색↓ 방향에는 데지마 가는 방향이고, 빨간색↑ 방향에는 바다와 마주하고 있는 데지마워프 가는 방향입니다. 

나가사키 노면전차 이용방법 (바로가기)

전차에서 내리고 곧바로 보이니, 실제 도착하면 저의 설명이 바로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찾아가는데 매우 쉬우니, 저의 포스팅만 잘 참조하시면 아마 충분하리라 확신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데지마 전차정류장에서 하차하면 우선 데지마를 먼저 둘러본 후, 그 다음 바다가 보이는 데지마와프로 이동하시는 동선과 차례가 여행하는데 가장 효율적이고 시간도 아끼는 최고의 여행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부디 저의 추천코스를 참고하시어 나가사키여행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전차정류장, 데지마 역에서 내린 후, 데지마워프로 가는 길의 모습입니다. 

< CLICK >

▼아래 사진은 나가사키 데지마워프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보여지는 거처럼 약 150m의 목제 데크에는 다양하고 여러 종류의 전문 레스토랑과 바, 카페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렇게 여유로이 낮시간을 보냈던 적이 언제였던지, 지금의 이 순간이 정말 감사하고 소중히 느껴졌습니다.

저는 이처럼 분위기 있는 데지마워프에서 보다 더 깊이 있는 여행의 추억을 더욱 만들고자 어두워진 시간에 다시 찾아오기로 하고 점심을 먹으로 나가사키 100엔스시 회전초밥집으로 향했습니다.

거기서 다음 여행지로 이동하여 둘러 본 후, 밤에 다시 데지마워프로 오기로 계획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데지마 워프에는 멋있는 요트와 보트들이 참 많았습니다.

규슈여행

<일본 나가시키의 요트와 보트>

데지마와프에 정박해 있는 많은 수의 멋있는 요트와 보트의 모습이 정말 느낌 있게 다가왔습니다. 평소 요트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는 정말 인상 깊은 순간이었습니다. 정말 저 요트를 타고 당장이라도 세일링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데지마와프 그리고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과 경치를 바라보며 유유히 산책하는 일본 사람들의 모습이 참 많이 보였습니다. 특히나 가족 단위와, 연인들의 모습이 가장 눈에 띄었습니다. 저도 이 순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행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날이 오기를 진심으로 소망해 봅니다. 

나가사키 스시맛집, 100엔스시 회전초밥 추천 안내 (바로가기) 

▼아래 사진은 어두워진 밤, 데지마와프의 모습입니다.

<나가사키 밤하늘>

나가사키의 밤하늘을 바라보며 이렇게 분위기 가득한 곳에서 좋은 여행의 시간을 듬뿍 느끼니 ,저의 마음이 너무나 기쁘고 행복했습니다. 너무나도 즐겁고 유쾌한 시간들의 연속이었습니다. 친절하고 상냥한 일본 사람들의 모습도 참으로 느낌 있게 다가왔습니다.

데지마워프에 위치해 있는 각각의 레스토랑과 주점들이 정말 모두 다 나름대로의 멋을 지니고 있어 진정 매력 있게 느껴졌습니다. 이에 저도 훗날 저렇게 멋있는 레스토랑과 주점을 운영해 보면 어떨까? 하는 기분 좋은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만일 정말로 그런 기회가 주어지다꼭 바다와 마주하는 곳에 저의 가게를 열어야겠습니다.

▲저도 바에 들어가서 일본 생맥주를 마셔보았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제가 좋아하는 감자튀김과 함께 생맥주 한잔 하니 기분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특히나 주변에 일본 분들이 건네는 따뜻한 친절에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오랜 시간 유쾌한 대화의 시간도 갖고,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느껴보는 여행의 시간으로 정말 값진 경험들을 한껏 쌓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금 방문하여 여기 같은 자리에서 생맥주 한잔 해야겠습니다. 그때는 사랑하는 저의 여인도 꼭 함께 있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날을 진정으로 간절히 소망해봅니다.

▼아래 사진은 나가사키 노면전차 노선도입니다.

저기 분홍색 화살표⇒ 로 표시된 데지마 역에서 내려야 데지마워프에 갈 수 있습니다. 이 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데지마워프

<데지마워프 후기>

아름다운 나가사키의 경치를 바라보며 유유히 데지마워프 산책가를 걸으니 너무나 좋았습니다. 곳곳에 위치해 있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 바들의 모습도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특히나 여유롭고 느긋하게 주변의 풍경을 가득 담으며 한껏 산책을 즐기는 일본 사람들의 모습이 참으로 느낌 있게 다가왔습니다.

다음에 또 이곳에 다시금 방문하는 기회가 있다면, 꼭 다시 찾아와 오늘의 이 여행의 기쁨과 행복들을 깊이 추억해내야겠습니다. 그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