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야경 무료로 볼 수 있는,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타워 여행 코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여행기&정보

도쿄 야경 무료로 볼 수 있는,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타워 여행 코스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7.

도쿄 가볼만한곳

오늘은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 코스,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타워 무료 전망대 루트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쿄타워, 도쿄스카이트리, 도쿄도청 전망대, 롯본기힐즈전망대 등 도쿄의 여러 전망대와 함께 일본 현지 내에서 매우 유명한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전망대는 아름다운 도쿄의 풍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일본의 대표적인 무료 전망대로, 현재 도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도쿄 야경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타워 빌딩은 총 39층으로 이루어진 건물로, 가장 높은 38층39층에는 작은 규모의 무료 전망대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저 멀리 후지산까지도 조망이 가능합니다.

원래 에비스가든플레이스 타워 38층과 39층은, 레스토랑 전문 식당들이 위치해 있는 층으로 대표적인 인기 에비스 맛집 식당들이 각각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굳이 식당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무료로 도쿄의 전망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주변으로는 미츠코시 백화점, 조엘 로뷔숑, 삿포로 비어 스테이션, 에비스 맥주 기념관, 도쿄도 사진 미술관 등이 각각 함께 위치해 있습니다.

도쿄 에비스 여행 코스 가는 법 안내 (바로가기)

에비스 삿포로 비어 스테이션 소개 (바로가기)

▲ 도쿄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타워의 로비입니다. 로비에는 현재 스타벅스 카페가 운영중에 있습니다.

▲ 로비에 TOP of YEBISU 안내 표지를 보고 이동합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전용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는 공간으로 곧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 TOP of YEBISU 전망대로 곧바로 올라가는 전용 엘리베이터입니다. 여기서 38층 또는 39층으로 곧장 올라가면 무료 전망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38층, 39층 어느 층에서 내려도 그다지 상관은 없으나 되도록이면 38층에서 내리기를 추천 드립니다.

38층과 39층은 계단으로 곧장 이어져 있기 때문에 먼저 38층에서 내려 전망을 본 후, 계단으로 올라가 39층에서 나머지 전망을 보면, 보다 효율적으로 도쿄의 전망을 이곳 무료 전망대에서 동선의 꼬임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이에 38층에서 먼저 내리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 38층에서 39층으로 올라가는 전용 계단의 모습입니다.

▲ 38층과 39층의 레스토랑 식당가의 모습입니다.

▲ 이곳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타워 무료 전망대에서는, 도쿄의 주요 여행 코스 지점들을 거의 대부분 다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이곳 무료 전망대의 운영시간은, 대체적으로 오전11시30분부터 오후11시30분까지입니다. 이 부분 미리 숙지하시어 해당 시간에 잘 맞추어 찾아가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