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그녀가.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보고싶다. 그녀가.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9. 7.

보고싶다

하루 온종일 보고싶은 사람이 있다. 매순간 조금의 쉼도 없이 무척이나 보고싶은 사람이 있다. 나의 모든 것을 다 내어주어도 전혀 아깝지 않을 그러한 사람이 내게는 있다. 끊임없이 보고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그 사람에 대한 지금의 나의 이 마음, 사랑일까? 진심이 가득 담긴 이 순간의 나의 이 마음, 사랑일까?

보고싶다. 잠시도 참기 힘들만큼 정말이지 무척이나 보고싶다. 어떻게 하면 그녀를 볼 수 있을까? 잠들기 전, 그녀에 대한 생각을, 그녀를 향한 상상을 정말이지 죽을만큼 하면, 꿈에서라도 만나 볼 수 있을까? 아, 너무나도 그녀가 보고싶다.

< 일본 도쿄 브이로그 영상 바로가기 링크 >

앞으로 펼쳐질 그녀에 대한 나의 마음이 과연 어떠한 방향으로 더욱 발전하게 될 지 궁금하다. 그녀에 대한 나의 이 마음이 진정 어떻게 그려질지 참으로 궁금하다.

알 수 없는 미지의 부분, 그 부분에 대한 즐거운 상상이 오늘도 나의 하루를 무척이나 알차고 유쾌하게 한다. 이처럼 매일을 부지런히 부단히 멈춤 없이 줄곧 열심히 살아가다 보면, 어떤 방향에서든 나의 깊이 있는 그 삶의 길이 환히 보이겠지? 계속 고민하고, 직접적인 행동으로 실천하고, 포기하지 않으면 분명 희망 가득한 꿈의 날들이 한껏 펼쳐지겠지? 아, 그날이 무척이나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