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하루.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소울 하루.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10. 17.

하루

삶의 모든 부분들이 참으로 소중하고 의미 있다. 나는 오늘도 그렇게 매순간을 감사히 여기며 매우 알차고 값지게 하루의 모든 시간들을 보냈다. 하나도 빠짐 없이 즐거움과 행복함을 가득 느끼며,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소울 깊은 하루의 시간들을 전부 다 보냈다. 나는 이에 오늘도 살아있음을 느낀다.

훗날 나는 세상 어느 곳에서 자리를 잡고 터를 마련할 수 있을까? 훗날 나는 세상 어떤 곳에서 보금자리를 잡고 모든 일생을 살아갈 수 있을까? 훗날 나는, 진정 어떠한 분위기의 곳에서 인생을 보람차게 마무리할 수 있을까?

아, 아름다운 풍경 줄곧 바라보며, 문득 떠올려지는 온갖 생각들이 오늘도 나의 이 깊은 소울을 무겁게 자극한다. 아, 앞으로 나는 이러함에 있어 대체 어떻게 대처해 나가야할까? 불쑥 찾아온 깊은 소울의 순간이 이제는 참으로 힘겹고 버겁다. 아, 내게도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