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며, 나의 일본 도쿄 생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예쁜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며, 나의 일본 도쿄 생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7. 10. 24.

일본생활

10월 내내 내리던 비가 드디어 그쳤습니다. 드디어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 일본 도쿄의 10월 날씨를 경험했을 때에는 어떻게 이렇게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일 비가 내리는지 신기하기도 하고, 좀처럼 날씨 적응이 안되 힘겨웠었는데, 어느덧 부단히 내리던 비가 그쳐 오늘은 정말 기분 좋은 마음으로 산뜻하게 하루 활기차게 보낼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때문에 오늘은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도 보내고 느긋하게 아름다운 경치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 한국에 있을 때부터 줄곧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가는 것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일본 도쿄에 와서도 예쁜 카페를 틈틈이 찾아가고 있습니다. 정말 갈 때마다 도쿄카페는 뭔가 분위기와 느낌이 색달라서 너무나 좋은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오늘도 모처럼 예쁜 카페를 찾아 좋은 시간 한껏 보냈습니다.

도쿄생활

도쿄생활 하면서 본 카페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분위기 카페를 발견하였습니다. 뭔가 영화 속에서나 나올 법한 그러한 분위기의 매우 정갈한 카페였습니다. 울창하게 우거진 녹음 짙은 예쁜 나무들과 화이트톤의 건물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이곳 도쿄카페의 모습이 참으로 특색 있고 분위기 있었습니다.


저는 이에 오랜 시간 이 카페의 2층에서 느긋하고 여유로운 즐거운 티타임을 가져 보았습니다. 아름다운 창 밖의 풍경을 바라보며, 그리고 저와 함께 2층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는 일본 사람들의 모습을 바라보며, 저는 그렇게 즐겁고 의미 있는 저만의 시간을 한껏 가져 보았습니다. 정말 이 시간이 너무나도 깊이 있고 넉넉하여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느끼는 이 여유에 무척이나 행복했습니다. 일본생활 시작하고, 가장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이처럼 좋은 저만의 카페를 찾아 일본도쿄 이곳저곳을 분주히 돌아다녀 보아야겠습니다. 과연 이처럼 예쁜 카페들을 앞으로 또 얼마나 만날 수 있을지 하루하루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저의 일본생활에서 더욱 의미 있는 추억들을 많이 만들기 위해 열심히 하루하루를 부지런히 살아가야겠습니다. 정말 앞으로 펼쳐질 저의 숱한 날들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