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야시 카오루 배우의 도쿄 심야식당 찾으며, 일본드라마 추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코바야시 카오루 배우의 도쿄 심야식당 찾으며, 일본드라마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7. 10. 21.

심야식당

요즘들어 밤이 되면 예전에 재밌게 보았던 일본드라마, 심야식당 이야기가 생각이 납니다. 치열한 하루를 보내고 집에 들어가기 전, 잠시 들러 따뜻한 음식을 먹기 위해 심야식당을 찾는 일드 속의 사람들이 최근들어 많이 생각납니다.

저는 일본 도쿄에서 생활하면서, 일드 심야식당 속의 분위기와 비슷한 도쿄식당을 찾기 위해 여러번 많은 식당들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신주쿠에 있는 골목길 식당들도 가보았고, 이케부쿠로와 아사쿠사에 있는 도쿄식당도 가보았습니다. 그 결과, 최근 일드심야식당과 가장 비슷한 분위기의 매우 느낌 있는 식당을 발견하였습니다.

저는 이에 집에 들어가기 전, 매번 이 도쿄심야식당을 찾아 밤늦은 시간이 되면 따뜻하고 맛있는 일본음식을 먹습니다. 음, 음식의 맛도 매우 훌륭하지만, 무엇보다 좋은 건, 식당의 내부 분위기와 친절하신 주인 아저씨가 무척이나 좋습니다. 더하여 상냥하고 착한 주변의 일본 사람들도 너무나 좋습니다. 이에 저는 여러모로 이곳 식당에서 해외생활에 대한 고단함과 외로움을 달랩니다. 매번 큰 위로와 따뜻함을 느낍니다.

코바야시 카오루

매번 이 도쿄식당을 찾을 때면, 주인아저씨께서는 언제나 매우 밝고 환한 얼굴로 저를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그 인자하신 미소를 볼 때면 저는 하루의 고단함과 피곤함이 싹 녹아내리는 듯 마음이 무척이나 편안해집니다. 마치 그 미소가 일본드라마 심야식당에 코바야시 카오루 배우와 매우 닮았습니다.


저는 오늘도 이곳 일본식당에 방문하여 하루의 고단함을 맛있는 음식과 함께 편안히 달래 보았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매우 넉넉한 식당의 모습이 참으로 예쁘고 정감 있게 느껴집니다.

주변 지인의 일본드라마 추천을 통해 알게 된 일드 심야식당을 보고, 나중에 기회가 되면 나도 그와 같은 일본식당을 찾아 단골로서 자주 찾아가보아야겠다 계획했었는데, 이처럼 그 계획이 실현되어 요즘 하루하루 깊은 설렘과 감사함을 안고 생활합니다. 이에 매일 밤이 되면 이곳 도쿄 심야식당이 무척이나 생각 납니다.

일본 도쿄는 현재 거의 2주일 가량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비가 오랜 기간 동안 살포시 내리는 느낌은 한국에서 생활했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여전히 무척이나 낯설고 새롭지만, 잠잠히 그리고 조용히 내리는 빗줄기를 바라볼 때면 뭔가 분위기 있고 운치 있게 느껴지는 그 기분에 지금은 이 모습 그대로를 그저 감사히, 또 감사히 그렇게 매번 기쁘게 즐기고 있습니다. 이 풍경을 두 눈에 담을 수 있다는 사실에 매번 큰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보슬보슬 내리는 이 비가 얼마나 예쁜지 모릅니다.


언젠가는 이 비를 바라보며 사랑하는 여인과 함께 이곳 식당에서 즐거운 시간 같이 보낼 수 있는 날이 진심으로 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그녀가 지금으로서는 어떠한 느낌의 여인이 될 지, 도무지 알 수 없지만, 생애를 보내는 기간 동안 언제인가는 그러한 여인이 제 눈 앞에 꼭 나타나서 그렇게 이곳 식당을 함께 찾아 따뜻한 시간들 듬뿍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하여 주인아저씨와 함께 이런저런 재미난 이야기들 오랜 시간 같이 나누면서, 그렇게 따뜻한 시간들 한껏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그 날이 제게 꼭 와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본드라마 추천

혹시 저처럼 일본도쿄에서 일드 심야식당과 같은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도쿄식당에 방문 전 미리 일본드라마 심야식당 작품을 꼭 한번쯤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작품을 감상한 후, 일본에 와서 비슷한 느낌의 식당에 방문하여 여행을 즐겨본다면 더욱 풍성하고 깊이 있는 넉넉한 일본여행의 시간들을 한껏 보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적극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이 드라마는 영화로도 제작이 되어 상영되었습니다. 이에 심야식당 영화도 꼭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잠잠한 따뜻함들을 듬뿍 경험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정말 이 일본드라마 추천 합니다.


깊이 있는 넉넉함과 따뜻한 분위기들을 적극 느끼기 위해, 저는 오늘도 비가 내리는 도쿄에서 이곳 일본식당을 찾았습니다. 오늘은 또 어떠한 모습으로 저를 반갑게 맞아주실지 코바야시 카오루 배우를 닮은 주인 아저씨의 모습이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밤새 이야기 나누며 함께 웃고 즐기는 이 시간이 정말 너무나도 감사하고 소중합니다. 항상 이곳에서, 이 자리에서, 늘 변함없이 오늘의 이 모습을 항상 간직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여인과 함께 이곳 가게를 다시금 방문하는 훗날의 그날에도 여전히 바뀜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