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닿은 카페에서.. / 안동가볼만한곳 안동여행 하회마을 여행기 (브이로그)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우연히 닿은 카페에서.. / 안동가볼만한곳 안동여행 하회마을 여행기 (브이로그)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3. 4.

안동가볼만한곳

유유히 따사로운 햇빛을 맞으며, 분위기 가득한 감성 카페에서, 조용히 따뜻한 커피 한 잔 마시는 지금의 이 느긋한 여로움이.. 아! 정말 참 좋다. 창문을 통하여 잔잔히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빛과 고즈넉한 풍경의 그 깊이가 줄곧 멈춤 없이 내게 스며들어 오는 지금의 이 순간이.. 아~ 정말 참 좋다.


창문 밖 아름다운 빛깔의 분위기 가득한 안동의 풍경과 스스럼없이 분주히 들려오는 따뜻한 카페의 부드러운 음악,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느낌의 촉촉한 카페라떼, 이 모든 것의 조합과 조화가 오늘의 나의 이 안동 여행 시간을 참으로 풍족하게 이끈다. 나의 오늘 하루 모든 순간들을 참으로 의미 있게 이끈다. 아! 이것이 진정 행복의 기쁨, 그 연속의 감정인 것인가?

삶의 모든 순간 이처럼 고요히 그리고 잔잔히 줄곧 흘러갈 수 있다면 그 얼마나 좋을까? 매순간을 이처럼 차분하게 여행의 기쁨과 즐거움, 행복의 감정들을 멈춤 없이 늘 느끼며 그렇게 유유히 구름 흘러가 듯 하늘에 떠 있는 듯한 기분으로 매번 살아갈 수 있다면, 진정 그러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좋을까? 아! 그 나름대로의 어려움과 힘듬이 또 있으려나.. 아! 인생이란, 진정 무엇일까?


대표적인 안동가볼만한곳 하회마을에서 느끼는 여행의 감상과 소회가 오늘도 나의 감성을 부단히도 자극한다. 끊임없이 나의 낭만의 순간들을 계속해서 자극한다. 아! 지금의 이 여행의 순간! 안동하회마을 거리를 유유히 걸으며, 또 우연한 기회와 운명으로 닿게 된 예쁜 카페에서의 휴식이 오늘도 나의 모든 하루의 순간들을 부단히도 힘껏 자극한다. 아! 인생은 줄곧 우연의 연속이구나!

안동여행

< YouTube: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

대표적인 안동가볼만한곳 안동여행 코스의 최고 추천 여행지, 안동하회마을에서 나는 그렇게 오늘도 인생의 참 의미에 대해 알아가는, 낭만과 감성의 그 소중함에 관하여 알아가는 그 감사의 시간들을 줄곧 분주히 그리고 매우 열심히 그렇게 줄곧 느끼며 노력의 공부를 하였다. 아! 이제는 또 어디로 가면 좋을까? 아! 시간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