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망리단길 망원시장 여행기 (브이로그 영상)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서울 망리단길 망원시장 여행기 (브이로그 영상)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3. 6.

망리단길

왜일까? 요즘들어 소박하고 평범한 분위기의 잔잔한 여행이 참 좋다. 느긋하게 유유히 유유히 곳곳을 둘러보며 그렇게 차분하고 조용히 여기저기를 여행하는 기분이 최근들어 참 좋다.

이에 오늘은 서울 합정역 부근의 망리단길 지역을 비롯하여 망원시장 곳곳을 여행해 보았다. 사람 사는 냄새가 지긋이 풍겨오는 정겨운 우리의 옛 느낌들을 줄곧 체험할 수 있는 망리단길 그리고 망원시장 여기저기를 분주히 둘러보았다.


나는 그렇게 우리의 옛 정겨운 인정과 분위기들을 멈춤 없이 줄곧 느끼며 곳곳에서 풍겨오는 그 잔잔한 여행의 즐거움들에 흠뻑 빠져들었다. 그리고 순간순간 느껴지는 깊이 가득한 여행의 감흥에 흠씬 집중하였다.

< YouTube: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

망원시장

매순간 여행을 하며, 그렇게 소소한 즐거움들을 줄곧 경험하며 매번 기쁨과 행복의 감정들을 꾸준히 느낄 수 있다면, 그 얼마나 좋을까? 늘 그렇게 느긋하고 여유로운 여행의 감흥들을 모든 삶의 순간 소중히 그리고 감사히 느끼며 모든 하루들을 줄곧 그러한 부분으로 가득 채워나갈 수 있다면 그 얼마나 좋을까? 진정 그 얼마나 행복할까?


앞으로의 나의 삶이 부디 그러한 부분과 줄곧 흡사할 수 있기를, 그러한 방향으로 줄곧 나아갈 수 있기를 이에 간절한 마음으로 힘껏 소원해 본다. 매번 인생이 즐거울 수만은 없겠지만, 그래도 작은 부분 소소하게나마 그러한 삶의 기쁨과 즐거움, 보람들을 한껏 느낄 수 있기를 오늘도 흠씬 소망해 본다. 브라보마이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