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강의 초미세먼지 사태. 미세먼지 마스크 없이는 못 살아!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서울 한강의 초미세먼지 사태. 미세먼지 마스크 없이는 못 살아!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3. 5.

초미세먼지

하루가 다르게 더욱 더 심각해져가는 미세먼지 문제로 서울을 비롯한 한국 곳곳의 날씨가 너무나도 힘들다. 숨이 콱콱 막히는 기분으로 야외 활동이 참으로 어렵다. 대체 왜 이렇게 미세먼지 문제는 이처럼이나 심각해져버린 것일까? 예전에는 초미세먼지 문제가 이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왜 이렇게나 초미세먼지 문제가 크게 심해져 버린 것일까?


언제쯤이면 미세먼지 없는 서울의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을까? 언제쯤이면 초미세먼지 걱정 없는, 서울의 푸른 하늘을 볼 수 있을까? 아! 맑고 푸른 깨끗한 서울의 하늘 공기가 너무나도 그립다. 하루 빨리 미세먼지마스크 없는 편안한 차림으로 서울 한강 나들이 떠나보고 싶다. 진정 하루 빨리 초미세먼지마스크 없는 가벼운 차림으로 한국의 이곳저곳을 여행해보고 싶다. 아! 진짜 빨리 공기가 깨끗해졌으면 좋겠다.

< YouTube: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

미세먼지

하루 빨리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한강에서 유유히 유유히 느긋하고 편안한 휴식 시간을 즐겨보고 싶다. 하루 빨리 초미세먼지 없는 따뜻하고 포근한 날씨 속에서 서울여행 시간을 줄곧 느껴보고 싶다.


아! 이러다가는 진짜 휴대용 공기청정기, 미니공기청정기, 황사마스크 등 이러한 물품들을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하는 시기가 오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아! 진짜 미세먼지 때문에 활동이 너무나도 어렵다. 아! 정말 이러한 초미세먼지 문제로 인하여 발생되는 야외 활동의 제약, 너무나도 싫다. 미세미세 정말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