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공원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기기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일본 도쿄공원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기기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7. 12. 9.

해외생활

노력하고, 집중하고, 최선을 다 하고, 인내하면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까요? 저는 오늘 한 공원에 나무 의자에 앉아 오랜 시간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겨 보았습니다. 그리고 제 인생에 있어 진정 중요한 가치가 무엇인지에 대해 곰곰히 생각해 보았습니다. 제가 이루고자 하는 소망, 목표!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과연 저는 앞으로 어떠한 마음으로 인생을 마주해야 할까요?

아름다운 풍경만큼이나 이러한 고민들에 대한 해답은 무척이나 깊고 그윽한 거 같습니다. 정말이지 끝이 보이지 않을만큼 참으로 견고한 거 같습니다. 그래도 저의 의미 있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저는 이러한 고민의 시간들을 결코 놓지 않을 생각입니다. 오히려 그러한 마음이 생기면 생길 수록 더욱 값지고 감사한 마음으로 이러한 고민들을 진지하게 갖춰나갈 생각입니다. 그래서 저의 해외생활 경험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제 자신을 이루어나갈 계획입니다.

도쿄생활

일본 도쿄생활을 하면서 느낀 소중한 경험들을 결코 헛되이 흘려보내지 않고 앞으로도 더욱 굳센 마음으로 삶을 마주해야겠습니다. 그리하여 제가 다짐했던 그 높은 이상과 꿈을 반드시 실현시켜 나가야겠습니다. 물론 결코 쉽지 않은 인고의 시간이 되겠지만 그래도 저는 도중에 절대 포기하거나 나약해지거나 무너지지 않고 무조건 반드시 그 목표를 이루어 나가야겠습니다. 노력하고, 집중하고, 최선을 다 하고, 인내하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무쇠의 마음을 더욱 밀고 나가야겠습니다.

도쿄공원 나무의자에 앉아 오래간만에 의미 있는 생각의 시간들을 가져 보았습니다. 이에 저는 오늘도 소중한 그 무언가를 가득 배웠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사색의 시간들을 빈번히 가져 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