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자 친구들과 함께 치앙마이야시장에서 같이 땡모반 수박주스를 마시면!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태국여자 친구들과 함께 치앙마이야시장에서 같이 땡모반 수박주스를 마시면!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5. 21.

땡모반

오늘은 새롭게 알게 된 나의 태국 친구 혜린, 화순과 함께 치앙마이 야시장 투어를 하였다. 맛있는 저녁식사도 하고, 달콤한 과일음료 땡모반도 마시고, 여러모로 다채로운 우정의 시간을 가졌다.

아! 상냥하고 친절한 아름다운 미소가 너무나 예쁜 태국소녀들과 함께 하는 태국 치앙마이에서의 하루하루가 이에 너무나도 의미 있고 소중하다. 정말이지 참으로 깊이 있고 가치 있다.

< 고독남 YouTube 바로가기 링크 >

태국 치앙마이 한달살기 기간 중 우연한 계기로 만나게 된 화순과 혜린! 지금쯤 그녀들은 과연 무엇을 하고 있을까? 무엇을 하며 또 부단히도 하루를 줄곧 마주하고 있을까? 아! 오늘따라 그녀들이 너무나도 보고싶다. 정말이지 너무나도 그립다.

태국여자

나의 외국인친구 태국여자 혜린, 화순과 함께 했던 태국 치앙마이 야시장에서의 모든 순간순간들.. 그때가 참 너무나도 그립다. 정말 재밌고 즐거웠었는데.. 모든 순간순간들이 참으로 행복했었는데.. 아! 그때의 함께 했던 그 치앙마이에서의 시간들.. 정말 그립다. 다시 그때로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 그나저나 나의 그녀들.. 태국여자 혜린, 화순과 함께 이야기하며 마셨던 땡모반 수박주스 맛이 너무나도 그립다. 아! 나의 땡모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