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를 전공하는 태국 치앙마이 소녀의 태국음식 추천은?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한국어를 전공하는 태국 치앙마이 소녀의 태국음식 추천은?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5. 22.

태국여자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태국 치앙마이의 밤풍경을 유유히 바라보며.. 따뜻한 감성의 그 피어오름에 서서히 적응해나갈 무렵, 나는 태국친구 혜린과 함께 분위기 좋은 태국 전문 식당을 찾았다.

식당은, 적당한 무게의 잔잔한 조명 빛과.. 클래식한 분위기의 심플한 내부 인테리어가 매우 인상적인, 전형적인 나의 취향.. 그 식당이었다.

! 이처럼 아름다운 식당에서는.. 과연 어떠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일까? 혜린과 함께 하는 나의 첫 태국음식 도전이.. 이에 매우 설레고 기대된다.

< 세계여행 일상 브이로그 YouTube : 고독남 채널 바로가기 링크>

태국음식

세계여행을 하며 느끼게 되는 감성을 바탕으로 유튜브 채널에 여행이야기를 비디오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부디 저의 여행 일상 브이로그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