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외국인친구 태국여자 린과 함께 치앙마이 밤마실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나의 외국인친구 태국여자 린과 함께 치앙마이 밤마실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5. 24.

태국여자

오늘은 태국 친구 혜린과 함께 태국 치앙마이의 밤풍경을 줄곧 감상하며 아름다운 밤 산책의 시간을 가졌다. 유유히 치앙마이의 곳곳을 걸으며 느긋하고 여유롭게 기분 좋은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살아 생전, 이처럼 상냥하고 친절한 착한 태국여자와 함께 친구가 되어 우정을 쌓을 수 있다니, 정말 감회가 무척이나 새롭다.

< 고독남 유튜브 브이로그 일상 채널 바로가기 링크>

외국인친구

나의 외국인친구 태국여자 린과 함께 보내는 태국 치앙마이에서의 하루하루의 일상들이 무척이나 값지고 소중하다. 참으로 뜻깊고 의미있다. 앞으로도 나의 외국인친구 태국여자 린과 함께 깊이 가득한 우정의 마음들을 더욱 더 확고히 쌓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