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는 미인의 도시! 아! 장가가고 싶다. (feat. 외국인친구, 태국여자 )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태국 치앙마이는 미인의 도시! 아! 장가가고 싶다. (feat. 외국인친구, 태국여자 )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5. 31.

태국여자

오늘은 발길이 향하는 곳을 길 삼아, 유유히 여행을 떠나보았다. 뚜렷한 목적지 없이 그저 나의 발길에 모든 것을 의지한 채, 느긋하게 까닭 없는 여행을 고요히 떠나보았다. 형형색색.. 아름다운 빛깔의 그 고요한 분주함과 곳곳의 아기자기한 귀여움들을 잔뜩 수용하며.. 그렇게 나는 느긋하고 여유 가득한 여행의 순간들을 듬뿍 마주하였다.

! 그동안 힘겨웠던 일상의 고뇌와 노고가.. 왠지 이번 여행을 통해, 단 번에 싹 씻기어 내려갈 듯한 기분이 든다. ! 오늘의 하루는 과연 또 어떻게 펼쳐질까?

< YouTube: 孤独韓国男子 고독남 _SeoulSoul >

외국인친구

현재 태국 치앙마이 도시를 여행하며 하루하루의 일상들을 영상이라는 매체를 이용하여 유튜브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태국여자 외국인친구들과 함께 소소히 여행을 하며 즐거운 여행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혹시나 저의 태국치앙마이여행 일상 브이로그 기록들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다면, 부디 저의 여행유튜브 채널에 방문해 주시어 좋아요 버튼과 구독 버튼 함께 눌러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