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요한 하루 (feat. 여행 유튜버 일상 )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나의 고요한 하루 (feat. 여행 유튜버 일상 )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6. 2.

여행 유튜버

아름다운 풍경을 줄곧 바라보며 유유히 보내는 한가한 오후의 고요한 여유는, 오늘도 나의 모든 하루에 넉넉한 깊이를 한껏 선사한다. 아~ 매순간 이처럼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여유 가득한 삶을 살아갈 수 있다면 그 얼마나 좋을까? 그 얼마나 즐겁고 행복할까? 아! 진정 그러한 삶을 줄곧 연속적으로 마주할 수는 없는 것일까?

< YouTube: 孤独韓国男子 고독남 _SeoulSoul >

일상

부디 내가 닿게 되는 모든 곳이 고요하고 아름다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잔잔한 감성의 분위기 가득한 소울의 매력들이 한껏 스며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 오늘도 나의 모든 하루의 일상 일상들이 참으로 값지고 의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