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도이수텝 여행中, 귀여운 꼬마아가씨를 만났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태국 치앙마이 도이수텝 여행中, 귀여운 꼬마아가씨를 만났습니다.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5. 30.

태국 치앙마이 여행

오늘은 태국 치앙마이의 대표적인 상징, 도이수텝 불교 사원을 여행해 보았다. 아름다운 치앙마이의 정겨운 풍경을 듬뿍 머금은 도이수텝 사원은.. 따뜻한 옛 감성의 진한 매력이 물씬 느껴져.. 참 근사하고 우아했다. 나는 도이수텝 사원.. 곳곳을 유유히 거닐며, 그렇게 느긋하고 편안한 힐링 여행의 시간을 진솔히 마주해보았다. 그리고 순간순간 느껴지는 여행의 감성에, 순수히 나의 모든 부분을 의지하였다.

! 오늘은 과연 어떠한 색깔로 나의 하루가 줄곧 채워질까?! 훗날, 오늘의 하루를.. 나는 과연 어떻게 기억하게 될까?.. , 오늘도 나의 하루가 무척이나 설레고 기대된다.

< YouTube: 孤独韓国男子 고독남 _SeoulSoul >

 

도이수텝

세계여행을 하며 하루의 모든 일상들을 비디오 영상을 통해 착실히 하나하나 기록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저의 여행 여정에 대하여 관심이 있으시다면, 부디 저의 유튜브 브이로그 감성여행 채널에 방문해주시어, 좋아요 버튼과 구독 버튼 잔뜩 눌러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