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보통의 나의 오늘 하루! I 일상 유튜브 브이로그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평범한 보통의 나의 오늘 하루! I 일상 유튜브 브이로그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2. 3.

유튜브 브이로그

하루하루의 일상들이 요즘들어 무척이나 지치고 힘들다. 최근들어 부쩍 마음이 쓸쓸하고 외롭고 괜스레 슬프다. 갑자기.. 왜일까? 왜 이렇게 까닭없이 나약해지고 허약해지고 소삼해지고만 것일까? 겨울 추위에 몸이 잔뜩 움츠러져버려서.. 그래서 그런 것일까?

아! 오늘따라 누군가에게 듬뿍 위로받고 싶다. 그 어느 누구라도 좋으니, 그의 따뜻함에 잠시나마 의지해보고 싶다. 아! 오늘따라 참 슬프다. 때마침 보고싶은 사람도, 그리운 사람도 참 많고.. 아! 오늘은 참 힘들다.

< 일상 유튜브 브이로그 :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일상 유튜버

부디 하루 빨리 지금의 그 어떠함으로부터 속히 자유로워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진정으로 그렇게 속히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정말이지 나의 모든 마음을 다 담아 간절시 소망한다. 제발 좀.. 제발 좀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다. 나의 꿈의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