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도, 몹쓸 사랑꾼인가보다. I 해외 브이로그 일상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 보헤미안 여행기

아! 나도, 몹쓸 사랑꾼인가보다. I 해외 브이로그 일상 블로그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9. 1. 26.

브이로그

아름다운 마음을 품고 유유히 떠나는 새로운 여행지에 대한 기대와 설렘은 오늘도 나의 하루하루의 고요한 일상들을 무척이나 풍요롭고 넉넉하게 만든다. 낯선 곳에서, 우연을 가장한 운명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그 인연과 함께 줄곧 시간을 함께 보내고, 그리하여 서로의 일상을 편하게 공유하고.. 나아가서는 사랑의 마음으로 발전하여 서로를 지긋이 흠씬 바라보고. 나는 이러한 사소하면서도 진중한 여행의 인연, 여행의 그러한 따뜻한 시간들이 참으로 좋다.

일상 블로그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나의 매일매일의 일상 일상들이 오늘도 변함없이 줄곧 이어진다.  아! 나의 사랑이여!

유유히 유유히 가늘 길을 길삼아 그렇게 자유로이 흘러가는 듯한 느낌의 여행은, 왜 이리도 좋을까? 왜 이리도 낭만적이고, 예술적일까?

< YouTube: 孤独韓国男子 _Seoul Soul 브이로그 일상 블로그 링크>

마음 한 공간에 그리운 사람, 보고픈 사람의 자리를 마련해두고, 하루하루의 일상들을 줄곧 보내는 지금의 이 모든 순간순간들이 참으로 기쁘고 행복하다. 그러한 사람이 내게 존재한다는 그 사실이 정말이지 너무나도 소중하고 감사하다. 아! 역시.. 나도 사랑 앞에서는 어쩔 수 없는 것인가..?! 아! 나도, 몹쓸 사랑꾼인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