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날의 무거운 구름 I 좋은글 좋은 시 추천
본문 바로가기
★ 스몰 여행

흐린 날의 무거운 구름 I 좋은글 좋은 시 추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2. 19.

좋은글

흐린 날의 무거운 구름을 온종일 바라보는 듯한 눈으로,

나는 지금껏 인생의 절반을 보냈다.

운명이란.. 참으로 잔혹한 것이로구나..

좋은 시 추천

유유히 흐르는 강물의 아름다운 물줄기마냥 나도 어디론가 슬며시 슬며시 흘러가고 싶다. 그곳이 어느곳이 될지 미처 알지 못한다고 할지라도 그저 자유롭게 이곳저곳을 분주히 여행하고 싶다. 앞으로는 그렇게 매순간 삶을 소중히 마주하고 싶다. 나는 자유롭게 삶을 향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