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11년 산 친구가 적극 추천한, 홍콩 명품 쇼핑 여행 추천 (f.퍼시픽플레이스)
★ 보헤미안 여행기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24. 2. 11.

홍콩센트럴

오늘은 홍콩섬 볼거리, 홍콩 센트럴퍼시픽플레이스 홍콩쇼핑센터와 홍콩의 도심 공원, 홍콩공원에 대해서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홍콩 퍼시픽 플레이스와 홍콩 공원은 그 위치가 매우 가까워서 이와 연계하여 함께 여행코스, 여행일정을 계획하시면 매우 좋은 여행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퍼시픽플레이스와 홍콩 공원은 그 위치가 정말 가까워서 걸어서 도보로 이동해도 충분히 금방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그러나 옥토퍼스카드가 있다면, 걷는 방법도 좋지만, 홍콩 트램를 타고 이동하시는 방법을 더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따라서 제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옥토퍼스카드에 요금이 충분히 충전되어 있다면, 홍콩트램을 타고 이동하시기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홍콩트램의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홍콩 옥토퍼스카드 사용법 및 구입, 환불방법 총정리 (바로가기)

<홍콩 퍼시픽 플레이스>

중저가 상품부터 명품쇼핑까지 다양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퍼시픽플레이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명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반드시 여행코스 계획에 추가해야 할 대표적인 명품쇼핑센터입니다.

젊은 20대, 30대를 대상으로 하는 영캐주얼 브랜드부터 시작하여, 고급 브랜드까지 정말 이곳 퍼시픽 플레이스에는 여러 다양한 브랜드 매장들이 매우 다채롭게 입점해 있습니다.

퍼시픽 플레이스에는 여러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이 즐비하게 입점하여 한창 운영중에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홍콩 레스토랑 맛집들이 다양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따라서 퍼시픽플레이스에서는 쇼핑도 즐기고 맛있는 홍콩의 음식도 먹고 여러모로 다양한 여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홍콩 퍼시픽 플레이스 운영시간은 각 매장마다 조금씩 그 운영시간에 차이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오전10시부터 밤12시까지 영업합니다.

그리고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퍼시픽플레이스 영문 주소는 Pacific Place, 88 Queensway, Central Admiralty 입니다.

찾아가는 방법은 홍콩 지하철, MTR 애드미럴티 역에서 하차하여 C1 출구로 나와 Queensway Plaza와 연결되어 있는 다리를 통해서 도보로 이동하여 Pacific Place 1층으로 가거나, 아니면 MTR 애드미럴티 역 F출구로 곧바로 이어지는 Pacific Place 지하로 연결된 곳을 그냥 쭉 걸으면 바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이 대형 홍콩쇼핑몰은 MTR 에드미럴티 역과 곧바로 연결되어 있어 매우 쾌적하고 안락하게 여행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캐주얼 브랜브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과 분위기 가득한 예쁜 홍콩카페까지 정말 다양한 홍콩섬 볼거리를 모두 다 한 공간에서 동시에 다채롭게 느낄 수 있습니다.

퍼시픽플레이스에는 세계적인 백화점 체인인 세이브, 레인 크로포드도 함께 입점해 있습니다. 따라서 이곳 쇼핑몰은, 1층은 주로 캐주얼 브랜드, 2층과 3층은 고급 브랜드와 명품 브랜드들이 대체적으로 입점해 있습니다.

또한 메리어트 호텔, 콘라드 호텔,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도 같이 바로 연결되어 위치해 있습니다.

홍콩 가볼만한곳

▲ 위 사진은 홍콩 카페, 바, 레스토랑의 모습입니다. 정말 뭔가 홍콩만의 느낌, 홍콩만의 분위기가 있는 듯 합니다.

▲ 퍼시픽 플레이스를 나와 근처의 홍콩빌딩들을 바라보았습니다. 정말 각각의 빌딩들이 정말 느낌 있고 신기했습니다. 진정 그 모습이 너무나도 놀라울만큼 새로웠습니다.

뉴욕이나 런던, 파리, 도쿄와는 조금 다른 홍콩만의 빌딩 분위기라서 더 느낌 있게 다가왔습니다. 정말 그 감상이 무척이나 새롭고 즐거웠습니다.

이에 저는 한동안 이곳 애드미럴티 역 주위에서 오랜 시간, 새로운 감상에 흠뻑 빠져보았습니다. 분주히 지나다니는 사람들의 모습도 너무나 보기 좋았고, 시시각각 움직이는 홍콩2층버스도 너무나 인상 깊었습니다. 진정으로 너무나 느낌 가득했습니다.

저는 이에 곧바로 다음 여정지, 홍콩공원을 향하여 걸음을 이동하였습니다. 참고로 홍콩공원은 퍼시픽 플레이스와 곧바로 연결되어 있어 그 길을 따라서 곧장 이동하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여행객들이 퍼시픽에서 쇼핑을 마치고, 이어서 홍콩공원으로 산책하기 위해 그렇게 여행경로를 많이들 계획합니다.

홍콩IFC몰,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소개 및 후기 (바로가기)

홍콩 캣스트리트, 만모사원 (바로가기)

홍콩 침사추이 제니베이커리, 제니쿠기, 청킹맨션 소개 (바로가기)

홍콩 침사추이 볼거리, 시계탑, 심포니오브라이트, 스타의 거리, 홍콩야경 (바로가기)

마카오여행코스 총정리 안내 (바로가기)

▲ 그러나 저는 이곳 주변의 풍경이 뭔가 느낌 있고, 그 분위기가 매우 가득해서 조금 걸어서 이동한 다음, 홍콩트램을 타고 공원까지 이동해 보았습니다.

퍼시픽플레이스에서 홍콩공원 메인 그러니까 홍콩공원에 중심, 그 가장 아름다운 곳까지의 거리는 홍콩 트램을 타고 넉넉 잡아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정말 그만큼 그 거리가 매우 가깝습니다.

▲ 트램에서 내려, 홍콩공원에 도착하였습니다. 공원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편안히 공원에서 휴식을 즐기는 사람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홍콩공원>

홍콩공원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공원으로 조류관이 함께 자리해 있어 이와 연계하여 구경하기에 매우 좋은 여행코스입니다. 그리고 공원의 입구 부근에는 전통 중국찻집과 다기박물관이 같이 위치해 있어, 여러 감상을 동시에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빽빽하게 매우 높은 홍콩의 빌딩들 사이, 그 정중앙에 위치해 있는 이 공원은 정말 여러모로 많은 여행객들과 홍콩 현지인들에게 다채로운 휴식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홍콩공원 운영시간은 오전6시부터 오후11시까지입니다. 그리고 조류관은 오전9시부터 오후5시까지입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찾아가는 방법은 MTR 애드미럴티 역에서 하차하여 C1 출구로 나와 걸어서 약 6분가량 이동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Pacific Place 3층으로 올라가면 공원의 입구가 바로 보입니다. 이에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하면 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홍콩공원 영문주소는 19 Cotton Tree Drive, Central 입니다.

< CLICK >

▲ 센트럴 지역의 정 가운데, 피크트램 정거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 이곳 홍콩공원은 10헥타르에 달하는 대형 도심 녹지 공원으로, 그 크기가 서울 여의도의 약 3분의1 가량에 이릅니다.

이에 이곳에서는 동남아시아 최대의 온실에서 모든 환경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약 2천여 종의 식물을 재배 및 전시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조류원에서는 인공으로 만든 계곡과 열대우림이 형성되어 있으며, 약 100여 종이 넘는 약 700마리의 야생새를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곳 도심공원은 야외 결혼식장으로도 매우 활발히 활용되고 있으며, 신혼부부들의 웨딩 촬영지로도 정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홍콩 비주얼 아트센터와 다구박물관, 전망대가 있어 세계 각국에서 온 여행객들의 그 발길이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습니다.

<홍콩 센트럴 후기>

저는 이곳 홍콩 센트럴 지역에서 다채로운 홍콩 명품들과 여러 좋은 구경거리들을 매우 다양하게 여행하였습니다. 그리고 공원에 앉아 오랜 시간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높은 빌딩들을 바라보았습니다.

이에 정말로 여러가지의 감상들이 저를 매우 즐겁고 행복하게 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올 기회가 있다면, 또 이처럼 재밌게 여행을 즐겨보아야겠습니다. 이에 저는 또 다음 여행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