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코 허투루 보낼 수 없는, 나의 소중한 일본생활 일상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결코 허투루 보낼 수 없는, 나의 소중한 일본생활 일상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4. 13.

허투루

소소한 하루하루의 일상들을 조금씩 쌓아가며 그렇게 차츰차츰 만들어 나가는 소중한 인생 여행의 추억들은 나의 감수성과 소울을 더욱 깊게, 그리고 더욱 무겁게 하는데 정말이지 매우 큰 역할을 한다.

이에 내게 있어 하루하루의 모든 시간들은 모두 다 무척이나 값지고 소중하다. 정말이지 그저 허투루 보내는 소모스러운 시간은 내게는, 결코 존재하지 않는다.

일상

일본 도쿄에서의 모든 나의 일상 생활들이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하다. 예전이었다면 결코 쉽게 경험하지 못했을 일들이었을텐데, 단시간에 모두 다 압축하여 좋은 경험들을 다 같이 한 번에 직접 느끼니, 여러모로 매일 매일의 기분과 느낌이 늘 새롭고 신선하다.


내일은 또 어떠한 일들이 나를 한껏 찾아와 이러한 나를 듬뿍 기쁘게 해 줄까? 과연 어떠한 상황들이 내게 문득 다가와 이러한 나를 무척이나 행복하게 만들어줄까? 아, 하루하루의 나의 일본생활 시간들이 너무나도 설레고 기대된다.

일본생활

일본생활 일상들이 앞으로 또 어떻게 펼쳐질지, 너무나도 궁금하다.

문득 다다른 골목의 길을 하염없이 걸으면 걸을수록 훗날의 나의 얼굴 모습이 무척이나 궁금하다.

나는 과연, 그때에 환히 웃을 수 있을까?

미래의, 나의 보다 나은 모습을 위하여 지금의 이 순간순간들을 결코 허투루 보내지 말자. 나의 무거운 성장을 위하여 현재 주어진 시간들 앞에서 절대로 나약함을 보이지 말자. 그저 묵묵히 한 계단 한 계단 조금씩 힘을 내어 올라가 보자.


그러면 분명 드넓게 펼져쳐 있는, 끝없이 향해 있는, 오랜 시간 동안 마음 속에 한껏 품어 왔던 나의 꿈의 광경들이 한껏 나를 기쁘게 반겨주고 있을테니.

우연히 들어선 골목길을 그렇게 묵묵히 걸으며 순간 갖게 된 나의 생각 정리 시간들이 좁은 골목길을 빠져 나와 넓은 차도로 나오면서 많은 부분 결정이 되고 마무리가 되었다. 이에 내일은 오늘의 이 찰나의 생각 정리 순간들을 무겁게 기억하며 또 열심히, 또 부지런히 그렇게 한껏 삶을 즐겨보아야겠다. 용기 있게 나의 인생을 개척하며 그렇게 부단히 또 나의 모든 하루하루들을 굳세고 치열하게 한껏 마주해 보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