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마이라이프 I 혼자일본여행 中 도쿄 야경 감상하며.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브라보마이라이프 I 혼자일본여행 中 도쿄 야경 감상하며.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4. 8.

브라보마이라이프

언제부터인가, 낯설고 어색하기만 하던 일본도쿄 길거리가 이제는 매우 정겹고 익숙하게 느껴진다. 마치 오랜 시간 동안 언제나 나와 순간을 함께 해 온 깊은 사이의 동무마냥 무척이나 편안하고 안락하게 느껴진다.

도쿄 야경

유유히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며 일본도쿄 아키하바라 내, 마치에큐트 카페에서 진한 아메리카노 커피 한 잔을 마셨다. 향긋하고 깊이 있는 커피의 진한 달달함을 몸 속 깊숙이 음미하며, 나는 그렇게 일본도쿄 마치에큐트의 아름다운 도쿄야경을 흠씬 바라보았다. 그리고 깊이 있는 도쿄 밤 풍경이 전해주는 의미 있는 분위기에 곧바로 나의 무거운 감성을 물씬 내맡겼다.


예전에는 미처 진지하게 느끼지 못했던 여러 감성들이 아름다운 도쿄야경을 바라보니, 마구마구 이내 한껏 솟구쳐 올라왔다. 나는 커피 한 모금, 한 모금을 계속해서 차분히 마시며 그렇게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한껏 즐겼다.

혼자일본여행

도쿄아키하바라 마치에큐트 mAAch ecute 소개 (바로가기)

나는 이리저리 도쿄의 여러 곳곳을 한껏 걸으며 모처럼의 여유로운 시간을 듬뿍 즐겼다. 분주히 길을 걷는 사람들, 화려하고 높이 있는 도쿄아키하바라의 건물들, 특색 있는 모습의 여러 볼거리들을 그렇게 한껏 구경하며 열심히 밤 시간을 즐겼다.


이에 나는 내 인생에 대한 앞으로의 방향과 사명감, 그 무거움에 대해서 다시금 돌이켜 다짐해 볼 수 있었고, 예전에 고군분투하며 열심히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돌진하던 나의 그 자신감 가득하고 용기 있는 모습을 한 번 더 기분 좋게 추억해 볼 수 있었다.

일본도쿄 아키하바라 볼거리 여행 코스 "총 정보" 안내 (바로가기)

앞으로 나는 또 어떠한 삶을 마주하게 될까? 과연 어떠한 방향으로 또 그렇게 나는 인생을 살아가게 될까? 또 어떻게 하루하루를 열심히 마주하며 그렇게 차근차근 하나하나 나의 무게를 쌓아가게 될까? 아, 이 순간 참으로 나의 운명이 너무나도 궁금하다. 나의 그 멋진 인생이! 브라보마이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