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예술 혼, 그 아름다운 운명을 위하여 / ALL OF MY LIFE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나의 예술 혼, 그 아름다운 운명을 위하여 / ALL OF MY LIFE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4. 11.

예술

길을 걷다 무심코 흘러나오는 길거리 음악을 들을 때면, 그때마다 마음이 참으로 상쾌하고 좋다. 어떤 때에는 아는 음악이 나와서 반가워 좋고, 어떤 때에는 모르는 음악이 나와 색다르고 신선해서 좋다.

어쩌면 우리의 인생도 이와 같을까? 역시 정해진 100% 답이란 있을 수 없는 거 같다. 뭐든, 그때그때마다 순간순간마다, 우리에게 주어지는 인생 행복은 매우 다채롭고 다양하니.

ALL OF MY LIFE

내 삶의 모든 부분들이 부디 행복 가득한 즐거움의 연속이었으면 좋겠다. 모든 순간순간들이 부디 의미 있는 걸음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하여 내가 닿는 모든 곳에서 나의 삶의 의미와 존재 가치를 확인하며 끝없이 그렇게 삶의 여정, 그 이유를 무겁게 인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비록 크난큰 시련과 고난, 어려움, 힘든 순간순간들이 나를 더욱 강인하게 단련시키고, 더욱 굳세게 훈련시켜 나의 하루하루들을 무척이나 고단하게 만들지라도 부디 그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ALL OF MY LIFE 나의 아름다운 운명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