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일상 생활 中, 느끼는 소회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일본 도쿄 일상 생활 中, 느끼는 소회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4. 12.

일상

점점 더 만연해 가는 일본 도쿄 일상 생활의 하루하루가 요즘들어 무척이나 소중하고 감사하게 느껴진다. 그리고 지금 내게 주어진 모든 현재 상황들이 과연 진정으로 온전히 다 나의 삶인 것인지 참으로 뜻 깊고 의미 있게 느껴진다.

나는 지금 잘 하고 있는 것일까? 꿋꿋이 나의 이상과 목표를 향해, 꿈을 향해, 그렇게 잘 나아가고 있는 것일까? 나는 진실로 나의 삶을 개척하기 위하여 부단히 용기 있게 잘 향하고 있는 것일까?

도쿄 생활

일본 도쿄 생활 중 내가 겪는 모든 일들이 부디 의미 있는 배움의 길일 수 있기를 진심으로 간절히 소망한다. 그리고 그 배움을 통해 용기 있고 부지런히, 그리고 자신감 가득히 뜻한 바를 행동하고 곧장 실천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절실히 기도해 본다.

앞으로의 나의 인생 방향, 그 삶의 길이 과연 어떻게 흘러갈지 정말 너무나도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