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나카메구로 여행 中, 도쿄 브이로그 VLOG 일상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일본 도쿄 나카메구로 여행 中, 도쿄 브이로그 VLOG 일상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5. 13.

브이로그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매순간을 기억할 수 있다면 정말 얼마나 좋을까? 착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모든 순간들을 감사히 추억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값지고 의미 있을까? 늘 항상 옮은 판단과 곧은 마음으로 부끄럽지 않은 삶을 줄곧 마주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행복할까?

아, 나는 지금 어디에 있는 걸까? 무엇을 위해 크토록 온갖 어려움과 불편함 속에서 사회의 불합리함과 부정의함에 맞서기 위해 그토록 애를 쓰고 있는 걸까? 왜 그렇게까지 나는 안정적인 삶을 포기하고 매순간 힘들고 어려운 고난의 연속 속에서 부단히 삶을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는 걸까? 나는, 대체 뭘까? 무엇이기에 변함없는 용기와 자신감으로 나의 오랜 신년과 굳은 다짐을 지키기 위해 그토록 노력하고 있는 걸까? 뭘까? 대체, 나는.

< Seoul Soul, VLOG 브이로그 링크 바로가기 >

삶은 진정 무엇일까? 그리고 나는, 지금 대체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일까?

VLOG

부디 내가 향하는 모든 곳이 아름다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니, 아름다운 느낌에 최대한 가까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곳에서 늘 새로움을 발견하고, 내 삶의 아름다운 여정을 위한 또 하나의 계기가 되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제, 나는 또 어느 곳을 향하여 그렇게 또 발걸음을 옮겨 보아야 할까? 어디를 가면 진정 내가 조금이나마 더 행복에 가까울 수 있을까? 아, 힘들고 어려운 곳이라도 내가 배울 수 있다면, 그것으로 만족하면서 어느 곳이든 뛰어들면 될까?

아무쪼록 나의 모든 순간순간들이 부디 배움 가득히 환히 빛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