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일본 도쿄 일상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아름다운 일본 도쿄 일상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7. 16.

도쿄 일상

가끔은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고 싶을 때가 있다. 멈춤 없이 반복되는 인생의 쳇바퀴 속에서 가끔은 아름다운 자유를 도모하고 싶을 때가 있다. 내게 주어진 모든 무게를 내려놓고 마음의 평화를 위해 그렇게 지금으로부터 줄곧 탈출하고 싶을 때가 있다. 오늘이, 바로 그렇다.

일본 도쿄

인생의 목표! 그 꿈을 위해, 나는 부단히 노력했고 또 쉼 없이 나아갔다. 두려움 없이 자신감 가득히 매순간 힘껏 도전했다. 어떠한 상황이든, 어떠한 처지든 결코 좌절하지 않고 나는 나의 모든 역량을 다 하여 매섭게 돌진했다. 나의 소중한 꿈, 나의 인생의 그 목표를 위해서 나는 그렇게 언제나 앞을 향하여 줄기차게 나아갔다. 정말이지 나의 모든 혼을 다 쏟아 꿈을 향하여 힘차게 나아갔다.

아, 삶이란 무엇일까? 나는 무엇을 위해 꿈을 꾸었고, 나는 무엇을 위해 목표를 정하였던 것일까? 그리고 나는 무엇을 위해서 그렇게 애처롭게 처절히 노력해야만 했던 것일까? 왜 꼭 그래야만 했던 것일까?

아, 이제는 좀 쉬고 싶다. 형체 없는 쫓김에 더 이상 힘들어하지 않고, 내가 하고 싶은 거, 내가 보고 싶은 거, 내가 듣고 싶은 거 마음껏 하면서 이제는 좀 마음 편히 쉬어 보고 싶다. 보다 나은 내 자신의 묵직한 성장을 위해서 지금은 그렇게 잠시 쉬어 보고 싶다. 정말이지 아름다운 거 많이 보면서 동시에 아름다운 생각들 많이 하면서, 그렇게 아름다운 사람이 되기 위하여 묵묵히 현재를 힘껏 즐겨보고 싶다. 마치 오늘의, 지금의 이 순간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