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나의 도쿄 생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즐거운 나의 도쿄 생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7. 31.

도쿄 생활

하루하루의 일본 도쿄 생활 일상 일상들이 정말이지 무척이나 소중하고 감사하다. 매일 매일의 일본도쿄에서의 일상 생활들이 진정 너무나도 뜻 깊고 의미 있다. 매순간순간들이 정말이지 너무나도 깊이 있다.

내가 하고 싶은 일들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고민하고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직접적으로 행동하는 요즘의 일본 도쿄 일상 생활들이 정말이지 너무나도 좋다. 참으로 즐겁고 행복하다.

앞으로 나는 또 어떤 곳에서, 또 어떤 마음가짐으로 삶을 살아가게 될까? 앞으로 나는 또 어떤 사람들과 어떠한 관계를 맺으며 그렇게 삶을 분주히 마주하게 될까? 앞으로 나는 진정 어떠한 삶을 꿈꾸면서 그렇게 그 삶을 위하여 부지런히 하루하루들을 열심히 나아가게 될까? 앞으로 나의 삶은, 정말이지 어떠한 방향으로 줄곧 흘러가게 될까? 아, 훗날의 나의 모습이 참으로 기대되고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