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점점 더 짙어가는, 아름다운 일본 도쿄 생활
본문 바로가기
☆ 東京センチメンタル/도쿄 생활기

하루하루 점점 더 짙어가는, 아름다운 일본 도쿄 생활

by 이해랑의 여행 스토리 2018. 7. 25.

일본 생활

무언가에 강하게 얻어 맞은 듯 무심코 흘러 지나치는 아름다운 풍경에 요즘들어 온 정신이 무척이나 야위고 혼란스럽다. 최근, 내 눈 속에 분주히 담기는 예쁘고 깊이 있는 분위기 가득한 풍경에 여러 날이 숱하게 지남에도 불구하고 나의 마음이 요즘들어 참으로 무척이나 뒤숭숭하고 심란하다.

아, 세상에는 왜 이토록 의미 있는 아름다움들이 이토록이나 많은 걸까? 세상에는 왜 이렇게 진중한 깊이의 소울 가득한 아름다움들이 왜 이처럼이나 많이 있는 걸까?

도쿄 생활

점점 더 저물어가는 하늘 색의 짙어감을 묵묵히 바라보며 나는 오늘도 깊은 소울에 흠뻑 잠겨 본다. 먹먹한 가슴의 답답함을 한껏 끌어안은 채 나는 그렇게 오늘도 자유에 대한 깊은 갈망으로 진중한 소울을 담담히 마주해 본다. 나는 오늘도 그렇게 천천히 익어 간다. 아, 소중한 나의 일본 도쿄 생활!